Special Events

페어팩스 카운티 경제개발국의 서울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IT 전시회 참가 및 세미나를 통한 한국 기업들의 미국 시장 진출 지원

미국 버지니아주 페어팩스 카운티, 2011413

페어팩스 카운티 경제개발국에서는 오는5월11일~ 14일 서울에서 개최되는World IT Show에 참가하여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World IT Show는150,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세계적인IT 전문 전시회 중의 하나이다.

전시회 기간 동안, 페어팩스 카운티 경제개발국은 한국무역협회와 공동으로 미국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한국 기업들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본 세미나는 InteliSystems, Science Applications International Corporation (SAIC), Lohrmann & Rim, P.C. 및 미대사관 상무과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우리는 기술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많은 한국 기업들이 참가하는 전시회에서 페어팩스 카운티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한국 기업들의 미국 시장 진출 기회 및 과제, 그리고 페어팩스 카운티의 지리적 장점 및 가치 등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입니다.  현재40,000명 이상의 한국 교민들이 페어팩스 카운티에 살고 있으며, 그들은 아주 훌륭한 기업인들이며 이웃들입니다.  페어팩스 카운티는 매우 의욕적으로 지역 내 비즈니스 커뮤니티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저희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페어팩스 카운티 겯제개발국장인 제럴드 고든 박사는 말하였다.

페어팩스 카운티 경제개발국은World IT Show 전시장에 전시부스(부스번호F119)를 운영하며, 부스 내에서 미국 시장 진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을 위해서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세미나 공동 주최 기관 소개

한국무역협회

1946 년에 설립된 한국무역협회는 대부분 무역업체와 제조업체로 구성된 6만여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경제 기관이다.  한국무역협회는 무역진흥 및 무역 인프라 구축을 통한 국가 경제에 공헌 그리고 국가 무역 정책 수립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세미나 후원기업(연사) 소개

InteliSystems
페어팩스 카운티에 위치한 InteliSystems는 최적의 비즈니스 성공을 이루는데 초점을 맞춘 전문적인 사업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nteliSystems는 기술 시장에서 국제적인 기업간의 연구조사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Science Applications International Corporation (SAIC)
SAIC는Fortune 500대 기업으로 과학, 엔지니어링 및 기술 응용 프로그램 전문 회사입니다.  1969년에 설립되어 페어팩스 카운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정부 민간 기관과 특별 상업시장뿐만 아니라 미 국방부, 국토안보부 및 정보기관 등과 광범위하게 일을 하고 있다.

Lohrmann & Rim, P.C.
Lohrmann & Rim, P.C.는 페어팩스 카운티에 위치하고 있으며1999년에 설립된 법률 자문 회사이다.  법률 서비스 분야는 상업 및 민사 소송, 법인 설립, 상업 및 주거용 부동산 거래, 상업 비즈니스 자산 및 주식 판매 및 양도 그리고 정부 계약 등이 포함된다.

U.S. Commercial Service
미대사관 상무과는 미국 상무부의 국제 무역 행정부의 무역진흥위원회이다.  미국 상무과의 무역 전문가들은80여개국에 위치한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미국 기업들이 글로벌 시장에 수출을 시작하고 판매를 증대시키도록 도와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