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lity of Life

생활 수준

페어팩스 카운티는 워싱턴, DC 지역에서 가장 큰 행정 관할지역 입니다.   페어팩스 카운티는 미국 내에서도 가장 매력적인 주거 지역들 중에 포함되며, 미국 내에서 생활의 질적 수준이 가장 높은 지역의 하나입니다.

상업 발전에 의해 조성되는 사업세는 미국 내에서 가장 뛰어난 여러 가지 공공 서비스를 위한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페어팩스 카운티의 공립 중 고등 학교들은 여러 가지 특별 학습 과정과 높은 시험 성적 그리고 높은 졸업률 등으로 계속해서 전국 최고 수준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몇몇의 고등 학교들은 국제 학사학위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은 한인 교회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방과 후 학교 및 주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페어팩스 카운티 공립도서관은 버지니아주 내에서 가장 큰 공립도서관 시스템입니다.
 
페어팩스 카운티는 조지 워싱턴의 18세기 마운트 버넌 저택 및 정원, 그리고 21세기 항공 우주 박물관을 포함한 다양한 역사적 및 오락적 관심거리들을 제공해 줍니다.  미국 유일의 공연 예술 공원으로 유명한 울프트랩 국립공원이 Fairfax County에 위치해 있으며, Fairfax County의 영토 중에서 30,000 에이커 이상이 공원부지로 보존되고 있습니다. 

페어팩스 카운티 주민들은 가까이에 있는 문화 및 여가 자원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음껏 누리고 있습니다.  동쪽으로는 체사피크 베이, 대서양 해변, 기념비들 그리고 워싱턴 D.C의 문화적 풍요로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유명한 블루리지 산이 위치해 있으며, 남쪽으로는 버지니아 머내서스, 프레데릭스버그 그리고 리치몬드로 둘러싸인 남북전쟁의 전쟁터가 있습니다.